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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4일에서

기관 : China의 리튬 배터리 가격은 10 월에 2% 감소했으며 과량은 2024 년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리서치 회사 인 Trendforce Consulting에 따르면 전력 배터리 시장의 전반적인 수요가 충분하지 않아 리튬 배터리 제조업체의 재고 보충 의지가 감소했으며 현재 주요 초점은 재고 소화에 중점을 둡니다.따라서 China의 평균 전력 리튬 배터리 가격은 10 월에 약 2% 감소했지만 8 월과 9 월에 비해 감소가 좁아졌습니다.과잉 용량은 2024 년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에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 셀이 10 월에 한 달에 약 2% 감소한 것을 경험했습니다.소비자 전자 제품을위한 리튬 코발트 산화물 배터리는 1.3%감소했다.에너지 저장 셀의 최대 감소는 3.3%입니다.


이 기관은 전력 및 에너지 저장 시장의 지속적인 약한 수요가 리튬 배터리 제조업체의 원료 조달 속도를 늦추 었다고 밝혔다.동시에, 전통적인 성수기가 통과되었으며, 연말 전에 수요가 개선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다운 스트림 기업이 Destock 및 재고 조정 시간을 지연시키는 데 어려움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저장 세포 측면에서, China의 시장 주문량은 10 월에 크게 감소했으며, 주로 해외 시장 수요 감소의 영향을받습니다.10 월에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에너지 저장 세포의 평균 가격이 0.5 위안/WH로 떨어졌으며 11 월에 감소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전자 제품을위한 리튬 코발트 산화물 배터리와 관련하여 10 월에 수요는 반등했으며, 매출 성장은 터미널 디지털 제품 소비에 의해 주도됩니다.또한 코발트 원료 가격이 약간 증가했습니다.그러나 카보네이트 리튬 리튬과 같은 다른 원자재 가격 하락의 영향으로 인해 10 월 코발트 산 리튬 배터리의 평균 가격은 6.43 위안/AH로 1.3%감소했습니다.11 월에 가격이 안정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전력 리튬 배터리는 주로 제곱 제 3 삼 3 배 배터리, 사각형 철 포스페이트 리튬 배터리, 소프트 팩 3 원 리튬 배터리 등으로 나뉩니다. Jibang Consulting은 중국의 새로운 에너지 차량 시장이 여전히 강력한 성장 복원력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2024 년에는 유럽과 북미 지역의 판매도 증가 할 것입니다.현재 순수한 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전 세계 비율은 아직 10%를 초과하지 않았으므로 성장 전위는 중요합니다.

이 기관은 China의 리튬 배터리 수출이 2024 년에 우수한 성능을 보일 것으로 예측하지만 2024 년까지는 과잉 용량이 계속 될 것이며, China의 전력 배터리 가격은 2024 년에도 천천히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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