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 Q2 글로벌 스마트 폰 생산은 2 억 7 천만 대에 달했으며 트랜스션 순위는 상위 5 개입니다.
연구 회사 인 Trendforce는 9 월 4 일에 2023 년 1 분기 글로벌 스마트 폰 생산이 거의 20% 감소한이 보고서를 발표했다.단위.2023 년 상반기의 총 스마트 폰 생산량은 5 억 5 천만대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3.3% 감소했습니다.
이 기관은 개별 분기와 올해 상반기의 총계 모두 10 년 기록을 낮추 었다고 밝혔다.느린 생산 성능에 대한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첫째, 전염병 예방 제한의 해제는 예상대로 수요를 유발하지 않았다.둘째, 신흥 인도 시장에서 인구 통계 학적 배당 효과는 그 장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않았다.셋째, 2022 년에 브랜드는 과도한 채널 인벤토리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처음에는 재고 고갈로 브랜드가 생산 수준을 재개 할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그러나 경제 약점의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의 소비 의지가 더 보수적이며 상반기에 예상 생산 성과보다 낮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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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삼성, 애플, 샤오미, 오피포, chuanyin 및 vivo가 상위 6 개 중 하나입니다.Chuanyin은 Vivo를 압박하고 처음으로 전 세계적으로 5 위를 차지했습니다.생산량은 한 달에 70%까지 증가하여 2 분기에 2 억 2,100 만 대에 이르렀습니다.기관 분석에 따르면 Chuanyin의 높은 수익률의 이유는 채널 인벤토리 보충, 신제품 출시 및 중급 시장 진입 때문입니다.3 월부터 생산 성능이 상당히 우수 했으며이 성장 추세는 3 분기까지 계속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Vivo (IQOO 포함)는 하반기에 시장 수요에 대한 보수적 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므로 생산 계획이 통제되었습니다.2 분기에 생산량은 2,300 만 대였으며, 전 분기에 비해 15% 증가하여 세계 6 위로 떨어졌습니다.
삼성은 2 분기에 5,390 만 대의 스마트 폰 생산으로 전 분기에 비해 12.4%의 감소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이 기관은 Galaxy Z Fold5/Flip5 Folding Screen New Machine이 출시되었지만 전체 생산 성장에 대한 기여는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은 2 분기에 전통적인 오프 시즌을 보냈으며, 4,200 만 대의 생산으로 전 분기에 비해 21.2% 감소했다.이 조직은 다가오는 새로운 iPhone 15/15 Plus가 CMOS 수익률이 좋지 않아 3 분기에 생산 성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그러나 애플은 여전히 아이폰 15 시리즈로 삼성을 능가하고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세계 최고의 스마트 폰 브랜드가되기를 희망한다.
Xiaomi (Xiaomi, Redmi 및 Poco 포함)는 채널 인벤토리의 점진적인 감소와 새로운 기계 판매 홍보로 이익을 얻었습니다.2 분기의 생산량은 약 3,500 만 대였으며, 한 달에는 32.1% 증가했습니다.다른 브랜드에 비해 Xiaomi의 채널 인벤토리는 여전히 비교적 높습니다.OPPO (Realme 및 OnePlus 포함)는 2 분기 동남아시아 및 기타 지역의 반등 수요로 인한 혜택을 받았으며, 약 2,260 만 대의 생산으로 전 분기에 비해 25.4% 증가했습니다.
트렌드 포스 (Trendforce)는 스마트 폰 시장이 올해 4 분기에 세계 경제 상황으로 인해 또 다른 변화의 물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하반기에 생산이 하락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2024 년을 앞두고 현재의 경제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으며 Trendforce는 여전히 전 세계 생산에서 연간 2-3%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지역 경제 동향이 생산 성과를 더욱 끌어 올릴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