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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13일에서

기관 : 접이식 스크린 휴대 전화의 배송량은 2023 년에 43% 증가한 1,830 만 대 증가하여 화웨이 중 2 위

Trendforce의 연구에 따르면, 2023 년 접이식 스크린 스마트 폰의 배송량은 약 1,830 만대로, 연간 43%의 성장으로 올해 스마트 폰 시장의 1.6%에 불과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침투율).접이식 스크린의 배송량은 2024 년에 약 2 억 2,200 만 대, 2.2%로 약간의 증가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접이식 스크린 스마트 폰은 2027 년까지 스마트 폰 시장의 약 5%를 차지하며 2027 년까지 배송량이 7 천만 대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접이식 화면 휴대 전화 시장의 확장은 주로 구성 요소 비용이 낮아지고 중국 브랜드 레이아웃의 확장 때문이라고 밝혔다.구성 요소 측면에서 패널과 힌지 비용이 줄어든 경우, 소비자 구매 의도를 유치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접이식 스크린 전화의 소매가가 미래에 $ 1000 미만으로 안정화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브랜드 측면에서, 삼성의 접이식 스크린 폰은 2023 년에 여전히 1,550 만 대의 배송량으로 1 위를 차지할 것입니다.그러나 접이식 스크린 전화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은 2022 년 82%에서 68%로 감소했으며, 주로 다른 중국 브랜드의 접이식 스크린 전화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화웨이는 올해 약 250 만 개의 접이식 스크린 스마트 폰의 추정 배송량으로 2 위를 차지하며 시장 점유율의 약 14%를 차지했습니다.OPPO는 5%의 시장 점유율로 3 위를 차지했습니다.Xiaomi는 4%의 시장 점유율로 4 위를 차지했습니다.다른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4%미만입니다.

현재 접이식 화면 전화에 대한 Apple의 관심은 높지 않으며 이는 접이식 화면 전화의 구매 의도를 높이는 데 부정적인 요소입니다.그러나 Apple은 항상 제품의 사용자 경험을 준수했으며 접이식 스크린 전화의 패널 평탄도 및 힌지 설계에는 여전히 결점이 있습니다. 이는 Apple이 접이식 화면의 필드에 들어가는 것을 주저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전화.그러나 중간 크기의 제품의 경우 접이식 스크린 패널의 평탄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있어 작은 제품보다 낮습니다.Apple이 향후 접이식 제품의 중형 랩톱이나 태블릿으로 직접 발전 할 것이라는 것은 배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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