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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9일에서

1 월 해외 자동차 전력 배터리 데이터를 발표 : CATL이 이끄는 연간 30.1%증가

리서치 회사 인 SNE Research는 3 월 8 일에 통계 데이터를 발표하여 2024 년 1 월 중국 시장을 제외한 순수한 전기 차량 전력 배터리의 전 세계 사용이 22.2GWH에 도달했으며, 전년 대비 30.1% 증가한 것으로차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등).2023 년에 중국 시장을 제외한 글로벌 EV 배터리 운반 용량은 319.4GWH였습니다.


Ningde Times는 5.7GWH의 배터리 사용량, 28.5%증가 및 중국 시장을 제외하고는 25.8%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리더로 남아 있습니다.LG New Energy는 5.4GWH로 2 위, 시장 점유율은 24.4%입니다.Panasonic, Samsung SDI 및 SK는 3 ~ 5 위, Byd는 6 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배터리 회사의 총 시장 점유율은 44.7%로 전년 대비 0.1%감소했지만 전체 배터리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한국 배터리는 BMW, Audi, Rivian, Fiat, Hyundai, Kia 및 기타 모델에서 주로 사용되며 LG의 새로운 에너지 제품은 Tesla, Ford 및 General Motors가 채택하여 유럽과 북미에서 좋은 판매를 달성합니다.


이 기관은 비 중국 시장에서 CATL의 시장 점유율도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배터리는 BMW, MG, Mercedes Benz 및 Volvo와 같은 모델뿐만 아니라 Tesla Model 3, Model Y에 적용되었다고 밝혔다.뿐만 아니라 Ningde Times에는 새로운 한국 현대 코나 모델, 기아 레이 EVS 등이 장착되어있어 한국의 영향이 확대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2023 년부터 Global Electric Vehicle 시장은 Ford, General Motors, Renault 및 Volkswagen과 함께 전기 자동차에 대한 투자 감소 또는 지연으로 인해 배터리 제조업체에 생산 능력을 늦추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투자를 줄이거나 지연 시켰습니다.이 기관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및 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 향후 단기적으로 성장 모멘텀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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