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보기

영어판을 공식 버전으로 해주세요돌아가기

유럽
France(Français) Germany(Deutsch) Italy(Italia) Russian(русский) Poland(polski) Czech(Čeština) Luxembourg(Lëtzebuergesch) Netherlands(Nederland) Iceland(íslenska) Hungarian(Magyarország) Spain(español) Portugal(Português) Turkey(Türk dili) Bulgaria(Български език) Ukraine(Україна) Greece(Ελλάδα) Israel(עִבְרִית) Sweden(Svenska) Finland(Svenska) Finland(Suomi) Romania(românesc) Moldova(românesc) Slovakia(Slovenská) Denmark(Dansk) Slovenia(Slovenija) Slovenia(Hrvatska) Croatia(Hrvatska) Serbia(Hrvatska) Montenegro(Hrvatska) Bosnia and Herzegovina(Hrvatska) Lithuania(lietuvių) Spain(Português) Switzerland(Deutsch) United Kingdom(English)
아시아 태평양
Japan(日本語) Korea(한국의) Thailand(ภาษาไทย) Malaysia(Melayu) Singapore(Melayu) Vietnam(Tiếng Việt) Philippines(Pilipino)
아프리카, 인도 및 중동
United Arab Emirates(العربية) Iran(فارسی) Tajikistan(فارسی) India(हिंदी) Madagascar(malaɡasʲ)
남아메리카 / 오세아니아
New Zealand(Maori) Brazil(Português) Angola(Português) Mozambique(Português)
북아메리카
United States(English) Canada(English) Haiti(Ayiti) Mexico(español)
12월22일에서

Mini LED TV : 삼성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감소했으며 중국 기업이 신흥

2023 년 미니 LED TV 시장에서 삼성 전자 시장 점유율은 크게 감소한 반면, Hisense 및 TCL과 같은 중국 회사는 판매를 늘리고 적극적으로 따라 잡았습니다.한국 기업은 유기농 가벼운 방출 다이오드 (OLED)에 중점을 두는 반면, 중국 기업은 미니 LED의 주요 위치에 있으며, 이는 고급 TV 시장에서 경쟁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DSCC (Displice Supply Chain Consultants)가 최근에 발표 한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3 분기 현재 Samsung Electronics는 Global Mini LED TV 시장에서 3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중국 기업은 Hisense (27%)와 TCL (26%)이 뒤따 랐습니다.소니 (4%)와 LG 전자 장치 (1%)는 각각 4 위와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작년까지 삼성 전자 장치는 Neo Qled와 함께 시장을 70%이상 점유했습니다.그러나 작년에 비해 선적량이 26% 감소함에 따라 올해 시장 점유율이 크게 감소했습니다.이 기간 동안 Hisense와 TCL은 배송량을 크게 늘려서 시장 점유율을 크게 증가 시켰습니다.Hisense Mini LED TV의 배송량은 1 년 만에 18 배만 증가한 반면, TCL의 배송량은 전년 대비 112% 증가했습니다.

중국 기업의 부상은 LCD 패널 시장을 지배 한 결과입니다.지난 3-4 년 동안 미니 LED 시장의 급성장으로 미니 LED 부품 공급망이 China에서 설립되어 중국 텔레비전의 가격 이점을 통합했습니다.TCL은 디스플레이 자회사 Huaxing Optoelectronics를 통해 수직으로 수직으로 통합하여 완전한 제품 및 디스플레이를 통합하여 LCD 패널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합니다.

중국 기업들은 미니 LED TV 시장에서 견고한 위치를 활용하여 하이 엔드 TV 시장에서 삼성과 LG 전자 제품의 지배적 위치에 도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3 분기에 고급 시장에서 미니 LED TV의 배송량은 전년 대비 26% 증가하여 OLED TV (136 백만 단위)에 밀접한 관련이있었습니다.DSCC 분석에 따르면, "고급 TV 시장에서 Mini LED 제품 라인은 OLED TV와 경쟁자가되었습니다."

제한된 고급 시장에서 미니의 진보는 필연적으로 한국 기업들에게 위협이됩니다.작년에 TCL은 연례 TV 시장 선적 측면에서 LG 전자 제품을 처음으로 능가하여 2 위를 차지했습니다.올해 Hisense는 3 위로 올라갔습니다.Samsung Electronics 및 LG Electronics와 같은 다른 한국 TV 제조업체는 중국 기업이 채택한 저렴한 가격 전략에 의해 경쟁에 대처하기 위해 기술적 이점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0 RFQ
쇼핑 카트 (0 Items)
비어 있습니다.
목록을 비교하십시오 (0 Items)
비어 있습니다.
피드백

귀하의 의견이 중요합니다!Allelco에서는 사용자 경험을 소중히 여기며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피드백 양식을 통해 귀하의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즉시 응답하겠습니다.
Allelco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이메일
메모/주석
인증 코드
파일을 업로드하려면 드래그 또는 클릭하십시오
파일 업로드
유형 : .xls, .xlsx, .doc, .docx, .jpg, .png 및 .pdf.
최대 파일 크기 : 1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