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 자이언츠 AUO와 Innolux는 10 월 매출 8 개월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패널 대기업 AUO는 10 월 NT 매출이 2087 억 달러의 매월 19.3% 감소한 월 19.3%, 전년 1.4%를 발표했다.10 월에 Innolux의 매출은 1699 억 위안으로, 한 달에는 11.6% 감소한 매월 2.3%입니다.지난 달 두 회사의 수익은 8 개월 최저치를 기록했다.
올해 첫 10 개월 동안 AUO의 누적 수입은 2,32 억 2,200 억 위안으로 연간 12.9%증가했습니다.올해 첫 10 개월 동안 Innolux의 매출은 179.722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2.3% 증가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전통적인 오프 시즌에 들어 왔으며 패널 공장은 그들의 운영에주의를 기울입니다.AUO의 회장 인 펭 샨 글랑 (Peng Shuanglang)은 며칠 전 프랑스 회의에서 4 분기가 전통적인 여유 시즌에 들어 왔지만 중국 본토의 "오래된"정책 하에서 TV 소비를 자극하는 것으로 추정되었다.AUO 패널 사업은 작년 같은 기간과 동일했습니다.지능형 모바일 및 수직 현장 산업은 또한 전반적인 경제 및 계절 수요의 영향을받으며 패널에 비해 훨씬 안정적입니다.2025 년에 동료들 사이의 "주문형 생산"의 추세와 상업용 모델의 온난화 및 교체로 인해 내년 산업의 공급 및 수요는 상대적으로 낙관적입니다.
Ke Furen AUO 총괄 책임자 인 Ke Furen은 AUO의 두 가지 주요 사업 인 지능형 모바일 및 수직 필드가 이번 분기에 비교적 높은 순서 가시성과 안정적인 수익을 가지고있어 계절 패널 감소의 영향을 줄일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그는 2025 년까지 지능형 모바일 및 수직 필드의 주문 및 새로운 사례의 숙달과 가시성이 우수 할 것이며 건강한 패널 공급 및 수요의 추세와 함께 AUO의 운영이 내년에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nnolux는 중국 본토의 새로운 소비자 보조금 정책이 TV 세트에 대한 수요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TV 패널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Innolux는 "주문형 생산"전략을 계속하여 제품 포트폴리오를 동적으로 조정하고 시장 변화에 대한 대응으로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동시에, 듀얼 트랙 변환 전략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우리는 비 디스플레이 필드에서 레이아웃을 계속 심화시킬 것입니다.
Innolux는 4 분기에 대형 패널의 배송량이 7%에서 9%로 감소 할 것이며 평균 판매 가격 (ASP)은 3%미만 감소 할 것으로 추정합니다.중소형 패널의 배송량은 분기 별 17%에서 19%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